2014년 6월 6일 금요일

동치미(배추김치,황금알,배추김치)!

 

다들 건강관리들은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한동안 바빠서 고생좀 했다가요 이제야 좀 살만해졌네요 휴~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동치미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아실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고 한답니다. 제가 동치미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동치미 관련 정보 체크하기 ◀

 

 

성남 청계산 맛집"담쟝 동치미냉면" 손수 담근 숙성 동치미로 만든시원한 냉면 맛 좀 보실래요?? 입구입니다.주차 공간은 넉넉하답니다. 숙성 동치미만 사용한다는 문구!!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동치미 추천

동치미... 바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입니다~ 춘천 만천리에 위치하고 있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여럿 친구가 맛있다고 그러길래 기대하고 갔죠! 간판에 물때가 좀 있네요. 하지만 막국수 먹으러 왔지 간판 핥으러... 저렴한곳

춘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동치미 강추

다시마수육에 동치미막국수. 이목리막국수동치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