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7일 화요일

신사동야식(압구정동야식,압구정동야식,선릉 야식)*

 

모두들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용?!!

 

저는 한동안 많이 바빠서요 고생조금 했다가 이제야 좀 살만해졌네요 휴~

 

다름이 아니고 이번에 신사동야식 정보좀 전하려고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께서는 이미 아실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고 한답니다. 제가 신사동야식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신사동야식 에 관련된 요즘 가장 활성화된 곳입니다 ◀

 

 

강남 신사동에 있는 남자친구 자취방에 다녀왔어요~ 비도 오고 해서 돌아다니기는 귀찮고 만나기는... 놀러가야겠어요~ 이웃분들도 여기서 꼭 배달 시켜 드셔보세요! 번호 남기고 갈게요~♡ 신사동닭갈비 02-515-5146신사동야식 추천

신사동야식전화. 02-511-0751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5길 5 영업. 6:00am ~ 2:00am http://www.mogoog.com/ 모국정서가 영업시간을 새벽 2시까지로 연장한 뒤로 더 자주 들리게 되었다. 일마치고 보니 12시가 넘었다. 뭘... 저렴한곳

[신사동] 최강집 야식의 황제신사동야식 강추

[신사동맛집/신사동야식배달/신사동찜닭배달]안동보다 더... 신사동야식

댓글 없음:

댓글 쓰기